제주도는 '태풍의 간접 영향'으로, 모레까지 최고 500 밀리미터의 많은 비가 내리겠습니다. 제14호 태풍 '찬투'(chanthu)의 간접 영향으로 제주에 강풍을 동반한 폭우가 쏟아지고 있다. 17일 전국에 비가 내릴 것으로 예보했던 것과 . 태풍 '찬투' 영향으로 14일 제주도에 시간당 70㎜ 이상 폭우가 내리겠다고 기상청이 예보했다. 제14호 태풍 찬투(chanthu·캄보디아의 꽃 이름)가 17일 남해상을 지나며 제주와 남부지방에 최대 300mm의 '물폭탄'을 쏟을 것으로 보인다.
17일 전국에 비가 내릴 것으로 예보했던 것과 . 임광빈 특파원, 태풍 찬투의 세력이 오늘(14일) 새벽 다소 약해졌다고요? 제14호 태풍 찬투(chanthu·캄보디아의 꽃 이름)가 17일 남해상을 지나며 제주와 남부지방에 최대 300mm의 '물폭탄'을 쏟을 것으로 보인다. 14호 태풍 '찬투'는 보시는 것처럼 이틀째, 중국 상하이 동쪽 해상에 머물러 있습니다. 베이징을 연결해서 자세한 태풍 상황 살펴보겠습니다. 제주도는 '태풍의 간접 영향'으로, 모레까지 최고 500 밀리미터의 많은 비가 내리겠습니다. 기상청은 15일 "태풍 찬투는 오전 9시 현재 제주 서귀포시 남남서쪽 340㎞ 해상에서 북북동쪽으로 시속 9㎞의 속도로 진행하고 있다. 태풍 '찬투' 영향으로 14일 제주도에 시간당 70㎜ 이상 폭우가 내리겠다고 기상청이 예보했다.
먼저 레이더 영상을 보시면, 제주도에 비를 뿌리는 비구름대가 시계 반대 .
기상청은 제14호 태풍 '찬투'의 진행 경로가 남쪽으로 이동하면서 향후 진로를 조정한다고 15일 밝혔다. 태풍 '찬투' 영향으로 14일 제주도에 시간당 70㎜ 이상 폭우가 내리겠다고 기상청이 예보했다. 제주도는 '태풍의 간접 영향'으로, 모레까지 최고 500 밀리미터의 많은 비가 내리겠습니다. 임광빈 특파원, 태풍 찬투의 세력이 오늘(14일) 새벽 다소 약해졌다고요? 제14호 태풍 찬투 실시간 경로·진로가 변경됐다.본격적으로 한반도를 향해 찬투가 북상하며 제주 남쪽 해상을 통과할 것으로 예측됐다. 태풍 찬투는 현재 제주 서귀포 남서쪽 약 320km 해상에서 북상하고 있습니다. 태풍의 앞부분에 형성된 강한 비구름 때문에 제주에는 많은 양 . 기상청은 15일 "태풍 찬투는 오전 9시 현재 제주 서귀포시 남남서쪽 340㎞ 해상에서 북북동쪽으로 시속 9㎞의 속도로 진행하고 있다. 17일 전국에 비가 내릴 것으로 예보했던 것과 . 14호 태풍 '찬투'는 보시는 것처럼 이틀째, 중국 상하이 동쪽 해상에 머물러 있습니다. 이로 인해 제주를 잇는 하늘길과 바닷길이 차질을 빚는 . 중국 상하이 남쪽에서 북상하고 있는 14호 태풍 '찬투'는 이번 주 금요일인 17일부터 우리나라 남해 앞바다. 먼저 레이더 영상을 보시면, 제주도에 비를 뿌리는 비구름대가 시계 반대 .
베이징을 연결해서 자세한 태풍 상황 살펴보겠습니다. 제14호 태풍 '찬투'(chanthu)의 간접 영향으로 제주에 강풍을 동반한 폭우가 쏟아지고 있다. 기상청은 제14호 태풍 '찬투'의 진행 경로가 남쪽으로 이동하면서 향후 진로를 조정한다고 15일 밝혔다. 14호 태풍 '찬투'가 북상하고 있습니다. 태풍의 앞부분에 형성된 강한 비구름 때문에 제주에는 많은 양 .
임광빈 특파원, 태풍 찬투의 세력이 오늘(14일) 새벽 다소 약해졌다고요? 14호 태풍 '찬투'는 보시는 것처럼 이틀째, 중국 상하이 동쪽 해상에 머물러 있습니다. 제14호 태풍 찬투 실시간 경로·진로가 변경됐다.본격적으로 한반도를 향해 찬투가 북상하며 제주 남쪽 해상을 통과할 것으로 예측됐다. 중국 상하이 남쪽에서 북상하고 있는 14호 태풍 '찬투'는 이번 주 금요일인 17일부터 우리나라 남해 앞바다. 전남과 경남, 전북 남부, 경북 남부도 15일까지 적잖은 . 먼저 레이더 영상을 보시면, 제주도에 비를 뿌리는 비구름대가 시계 반대 . 이로 인해 제주를 잇는 하늘길과 바닷길이 차질을 빚는 . 기상청은 15일 "태풍 찬투는 오전 9시 현재 제주 서귀포시 남남서쪽 340㎞ 해상에서 북북동쪽으로 시속 9㎞의 속도로 진행하고 있다.
17일 전국에 비가 내릴 것으로 예보했던 것과 .
제14호 태풍 '찬투'(chanthu)의 간접 영향으로 제주에 강풍을 동반한 폭우가 쏟아지고 있다. 이로 인해 제주를 잇는 하늘길과 바닷길이 차질을 빚는 . 태풍 '찬투' 영향으로 14일 제주도에 시간당 70㎜ 이상 폭우가 내리겠다고 기상청이 예보했다. 전남과 경남, 전북 남부, 경북 남부도 15일까지 적잖은 . 임광빈 특파원, 태풍 찬투의 세력이 오늘(14일) 새벽 다소 약해졌다고요? 태풍 찬투는 현재 제주 서귀포 남서쪽 약 320km 해상에서 북상하고 있습니다. 태풍의 앞부분에 형성된 강한 비구름 때문에 제주에는 많은 양 . 제14호 태풍 찬투 실시간 경로·진로가 변경됐다.본격적으로 한반도를 향해 찬투가 북상하며 제주 남쪽 해상을 통과할 것으로 예측됐다. 중국 상하이 남쪽에서 북상하고 있는 14호 태풍 '찬투'는 이번 주 금요일인 17일부터 우리나라 남해 앞바다. 베이징을 연결해서 자세한 태풍 상황 살펴보겠습니다. 제14호 태풍 찬투(chanthu·캄보디아의 꽃 이름)가 17일 남해상을 지나며 제주와 남부지방에 최대 300mm의 '물폭탄'을 쏟을 것으로 보인다. 14호 태풍 '찬투'는 보시는 것처럼 이틀째, 중국 상하이 동쪽 해상에 머물러 있습니다. 17일 전국에 비가 내릴 것으로 예보했던 것과 .
제14호 태풍 찬투(chanthu·캄보디아의 꽃 이름)가 17일 남해상을 지나며 제주와 남부지방에 최대 300mm의 '물폭탄'을 쏟을 것으로 보인다. 제14호 태풍 '찬투'(chanthu)의 간접 영향으로 제주에 강풍을 동반한 폭우가 쏟아지고 있다. 전남과 경남, 전북 남부, 경북 남부도 15일까지 적잖은 . 태풍 찬투는 현재 제주 서귀포 남서쪽 약 320km 해상에서 북상하고 있습니다. 기상청은 제14호 태풍 '찬투'의 진행 경로가 남쪽으로 이동하면서 향후 진로를 조정한다고 15일 밝혔다.
중국 상하이 남쪽에서 북상하고 있는 14호 태풍 '찬투'는 이번 주 금요일인 17일부터 우리나라 남해 앞바다. 기상청은 15일 "태풍 찬투는 오전 9시 현재 제주 서귀포시 남남서쪽 340㎞ 해상에서 북북동쪽으로 시속 9㎞의 속도로 진행하고 있다. 태풍 찬투는 현재 제주 서귀포 남서쪽 약 320km 해상에서 북상하고 있습니다. 전남과 경남, 전북 남부, 경북 남부도 15일까지 적잖은 . 제14호 태풍 찬투(chanthu·캄보디아의 꽃 이름)가 17일 남해상을 지나며 제주와 남부지방에 최대 300mm의 '물폭탄'을 쏟을 것으로 보인다. 먼저 레이더 영상을 보시면, 제주도에 비를 뿌리는 비구름대가 시계 반대 . 17일 전국에 비가 내릴 것으로 예보했던 것과 . 기상청은 제14호 태풍 '찬투'의 진행 경로가 남쪽으로 이동하면서 향후 진로를 조정한다고 15일 밝혔다.
태풍의 앞부분에 형성된 강한 비구름 때문에 제주에는 많은 양 .
14호 태풍 '찬투'는 보시는 것처럼 이틀째, 중국 상하이 동쪽 해상에 머물러 있습니다. 태풍의 앞부분에 형성된 강한 비구름 때문에 제주에는 많은 양 . 제14호 태풍 '찬투'(chanthu)의 간접 영향으로 제주에 강풍을 동반한 폭우가 쏟아지고 있다. 14호 태풍 '찬투'가 북상하고 있습니다. 제14호 태풍 찬투(chanthu·캄보디아의 꽃 이름)가 17일 남해상을 지나며 제주와 남부지방에 최대 300mm의 '물폭탄'을 쏟을 것으로 보인다. 태풍 찬투는 현재 제주 서귀포 남서쪽 약 320km 해상에서 북상하고 있습니다. 베이징을 연결해서 자세한 태풍 상황 살펴보겠습니다. 임광빈 특파원, 태풍 찬투의 세력이 오늘(14일) 새벽 다소 약해졌다고요? 기상청은 15일 "태풍 찬투는 오전 9시 현재 제주 서귀포시 남남서쪽 340㎞ 해상에서 북북동쪽으로 시속 9㎞의 속도로 진행하고 있다. 이로 인해 제주를 잇는 하늘길과 바닷길이 차질을 빚는 . 태풍 '찬투' 영향으로 14일 제주도에 시간당 70㎜ 이상 폭우가 내리겠다고 기상청이 예보했다. 제14호 태풍 찬투 실시간 경로·진로가 변경됐다.본격적으로 한반도를 향해 찬투가 북상하며 제주 남쪽 해상을 통과할 것으로 예측됐다. 전남과 경남, 전북 남부, 경북 남부도 15일까지 적잖은 .
태풍 찬투 : 17일 전국에 비가 내릴 것으로 예보했던 것과 .. 기상청은 15일 "태풍 찬투는 오전 9시 현재 제주 서귀포시 남남서쪽 340㎞ 해상에서 북북동쪽으로 시속 9㎞의 속도로 진행하고 있다. 태풍 찬투는 현재 제주 서귀포 남서쪽 약 320km 해상에서 북상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제주를 잇는 하늘길과 바닷길이 차질을 빚는 . 먼저 레이더 영상을 보시면, 제주도에 비를 뿌리는 비구름대가 시계 반대 . 기상청은 제14호 태풍 '찬투'의 진행 경로가 남쪽으로 이동하면서 향후 진로를 조정한다고 15일 밝혔다.
Post a Comment for "태풍 찬투 : 17일 전국에 비가 내릴 것으로 예보했던 것과 ."